클리프톤에서 fluency 10점 받은 거에 대한 답변이 왔네요...

클리프톤에서 fluency 10점 받은 거에 대한 답변이 왔네요...

8 로이정맘 4 3,011 2017.11.18 06:49

플루언시 10점 받은 로이맘인데요.

어제 Pltsupport에서 회신이 와서 공유합니다.. 


점수에는 변화가 없을것이라고 하지만, 체크 한 번 해보겠다는 것 같아요.. 

맞죠?

--------------------------------------------------------------------------------------------------------

Please accept our apologies for the delayed response.


We are sorry to hear that you are unhappy with your speaking score and understand your frustrations. We can raise this issue with the Score Review Team, so your speaking performance can be carefully checked that it matches the score given. Note that it may take up to 8 weeks before we are able to provide you with feedback from the review. 

 

Please note that it will in no way change your scores, but will help us to identify if there were any issues with your test. Can you please confirm if you are happy for us to proceed with the review process? 

 

Thank you.


Kind Regards



Angela


Support Team

 

Pearson Language Testing

T: +44 (0)845 543 0243

Pearson

 Learn more at www.pearsonpte.com 

Author

Lv.8 8 로이정맘  실버
920 (5.8%)

Hyunmi Jung

Comments

1 엉클브루스 2017.11.18 10:46
시험 점수는 변하지 않을건데, 뭘 체크하겠다는건지 모르겠네요. 제 생각엔 체크는 해 달라고 하시고, 시험 응시자의 문제가 아닌 다른 문제로 인해 점수에 영향이 있었다면, 점수도 재 책정 되는게 맞는거 같다고 하셔야할듯. 그리고, 시험 응시자의 문제라고 한다면, 그 문제가 무엇이었는지 명확하게 알려달라고 해 보심이 어떠실지. (물론, 감정적으로 말씀하시면 안되고, 논리적으로 설명하시는게 좋겠지요...가능하다면...)

저거 그냥 컨펌하면, 서류를 중요시여기는 호주사람들의 특성 상, 니가 점수 변화 없는거에 동의했으니, 문제가 발견되더라도 그때가서 딴말하지마 이렇게 나올거 같네요. 저쪽에서 저렇게 메일 보낸걸로 봐서 뭔가 찜찜한게 있는거 같은..... 재 책정해 달라고 하면 돈 내라고 하는거 아닌지 모르겠지만..^^;
8 로이정맘 2017.11.18 11:18
그러게요.. 문제가 있으면 점수를 바꿔줘야하는게 맞는게 아닌지.. 암튼 한번더 메일 한번 보내봐야 할것 같아요! 조언감사합니다
20 Jaylee 2017.11.18 21:27
긍정적인 피드백을 기대했는데, 시간만 잡아 먹네요.ㅜ
이야기 하는 것으로 보아 시스템적인 에러는 없다고 확신하는거 같네요. 그외 부수 적인 부분에서 만약 에러가 생긴다고 해도 채점 자체에 문제가 없을테니 점수가 바뀌진 않을꺼다라는 말 같네요. 만약 녹음이 안되었거나 시험때 쓴 컴퓨터가 문제였다는걸 찾게 된다면 점수가 바뀌지 않을테니 환불이나 재시험 쪽으로 방향을 잡아 이야기 메일을 보내는건 어떨까요?
8 로이정맘 2017.11.19 11:23
조언 감사합니다... 다시 회신 해서 보냈구요.. 다시 답변을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아요 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