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 이거 한번만 봐주실 수 있나요?

RA 이거 한번만 봐주실 수 있나요?

2 빈케 2 5,991 2018.05.22 16:05
Modern buildings have to achieve certain performance requirements, at least to satisfy those of building codes, to provide a safe, healthy, and comfortable environment. 
However, these conditioned environments demand resources in energy and materials, which are both limited in supply, to build and operate.
 
업로드 파일용량이 안되서 자꾸 안올라가네용..;;
목표는 65+, 79+인데 목표점수에 근접은 할 수 있는지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uthor

Lv.2 2 빈케  실버
131 (28.1%)

H

Comments

8 sbkyoung89 2018.05.28 14:04
높낮이나 목소리 좋으신 것 같아요. 또렷하게 말하시면서도 억양을 주시려고 하는 게 느껴져서 전반적인 흐름은 괜찮은 것 같은데, 단어 뒷부분을 잘못 발음하시는 부분이 꽤 있으십니다. s빼놓고 하시는 부분도 꽤 있고, have to achieve->뭔가 이상하게 발음이 돼요,healthy를 거의 health, comfortable->comfort, conditioned-> condition, resources->resource, material발음 확인해보세요 머티어리얼입니다.
그리고 문장 전반적인 높낮이는 괜찮은데, 단어 강세를 잘 주지않고 약하게 발음하시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보통 이정도 높낮이 주실 수 있으신 분이면 거의 빼먹지 않고 말하는 경우가 많은데, 음..집중력의 차이인가 싶기도하고...잘 모르겠습니다 ㅋ
음 그리고 쉼표부분 많이는 아니고 약간 마침표처럼 읽으시는 경향이 있구요. 뭐라 또렷하게 말씀드리긴 어려운데, 어딘가가 발음이 좀 뭉개져요.

좀 더 손보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영어 못하시는 편 아니실 것 같은데, 써있는 그대로 빼먹지 않고 읽으실 수 있으면 목표점수 하실수 있지 않을까요? 화이팅입니다.
2 빈케 2018.05.30 13:53
감사합니다!! 일상생활에서 호주 사람들하고 이야기할 기회도 상당히 많고, 여러 오피셜한 일들에 영어를 써야 하는 경우도 많아서 그냥 스피킹 하는 것에는 어려움이 없지만, 단어나 문법 등이 약해요... ㅜㅜ 노력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