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7 무교동 후기

7/17 무교동 후기

7 오블레 6 5,714 2018.07.20 16:17

안녕하세요, 

저도 항상 도움받고 있어서, 나름 도움이 되고자..

시험보고 오는 버스안에서 기억나느대로 다 써놨다가..이제야 올립니다^^

아무튼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RA: 제일 떨려하는 부분이라 기억이 삭제되었습니다. 

     다만, 기출은 없던걸로 기억하고,,그나마,, 그중 한개는 Marketing 단어가 6-7개 정도 들어가는 지문을 읽은 기억이 있어요.

    (강장공장 공장장은 느낌이 들었서요..읽으면서...~~마케팅~~마케팅~~마케팅~~반복)

     생소한 단어는 약 2개 정도로 기억하며 대부분 평이했습니다.

 

RS: 이번에 망한 주범이기에 역시, 기억이 삭제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기억 나는것 하나, your tutor is here, do ask if you do not understand ~~~. 입니다. (버전이 많아서 암튼 저 내용의 문장이었습니다.)

    나머지는 제가 연습해 보지 못했던 긴~아이들이 한 3-4개 나와서 그때부터 당황하며..여기는 어디긴가 나는 누구인가..정신을 놓았던것 같습니다. ㅠ

 

DI: tree ring (요것만 나오지 말아라 한 것 중에 한개 있네 나왔어요! ㅠㅠ)

    나머지는 파이차트(AUS의 ethic~관련) / 바차트(computer/access) / 라인차트 (내용 기억없음)

    

RL: 제가 RL 기출은 그냥 휘리릭 한번 본듯만듯 하여....이게 기출인지 아닌지도 정확히 몰라서 일단 기억나는 대로 말씀드립니당..(후회후회~~)

1) Machine (X-ray는 아니였습니다. X-ray는 지문에 X-ray가 있었던것으로 기억하는데..)

근데 X-ray랑 비슷한 느낌은 받았습니다. human body와 관련하여 지문이 나왔고, brain도 분석할 수 있으며 Machine은 점점더 sophistigated 되어 

가고 있다. 

2) 기출과 맞는 지는 모르겠습니다. Literature was/is developed by European writer 로 시작하여..이것은 러시아 이집트 이란까지 퍼졌다 등등의 내용이 들었습니다.

3) Fishing agriculture (기출인걸로 알고있습니당)

 

ASQ: 반지살라면 어디로 가야하니 어디 vs. 쥬얼리샵 (쥬얼리) / H20 어쩌고 (워터) / 밀레니엄 몇년 (싸우전드) 까지 기억납니다.

 

SWT: Compulsory voting in Australia

       London surpass New york

 

WE: experiencial learning work well in formal education? what's your opinion?

 

RO: heart attack (기출)

     Vegetarian menu - Restaurant improve skills ~~~~(기출인지 모르겠어용)

 

FIB: Lure new student (기출)

      Prestigious school enterence~~(middle class) (기출같은데 못찾겠네요 ㅠ)

      모자르트 나오고..교수들..재능..그런거 나온건데...기출인지 모름이요.

      Hebel is a book of plants (기출)

 

SST: implicit & Explicit memory

      humor 

 

WFD: you need to complete the research by Friday

        sociology is highly regareded ~~

        

 저는 일단 이치 65가 필요했는데, 리스닝 폭망으로 꿈을 이루지는 못했습니다. (2번째 시험이었어요)

첫 시험에 시험 분위기를 파악하고자 기출 1도 모르고 갔다가 낭패를 당하고 (리딩낭패), 이번에 리딩을 좀 풀어보고 갔더니 점수는 확실히 오르더라구요.

첫 시험에서 멀쩡했던 리스닝을 공부를 안하고 갔더니 이렇게 폭망했습니다. 리스닝 점수가 너무 심하게 낮은데 뭐를 좀 더 하면 될까요?

의견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 이번 스스로 망했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RS/ RL/ WFD 입니다. 이 부분들은 시험을 보면서 어버버버~억~헉 하며 수많은 포즈와 지어서 쓰기 지어서 말하기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시험 보는 내내 아 망했다가 머리를 빙빙 돌았습니다. ㅠ

어떤 부분들 좀 더 하면 괜찮을까요? ㅠㅠㅠ

암튼 모두 건승을 바랍니다!

 

 

PTE카페.JPG

Author

Lv.7 7 오블레  실버
883 (83.1%)

피티이이

Comments

12 chaevely 2018.07.20 17:23
RS/WFD 좀 더 보완하시면 더 오르실 것 같아요!
8 BrAlex 2018.07.21 13:47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잘모르지만 SST랑 WFD이 리스닝이랑 라이티을 올려줘서 좋을거 같아요.
12 마시멜로 2018.07.21 16:22
후기 공유 감사합니다~~ 조금만 더 하시면 금방 점수 받겠네요~~^^ 화이팅입니다^^
8 로이정맘 2018.07.23 09:31
후기 감사드려요~ 다음번에는 꼬옥 합격하실꺼예요~
7 Jayyoung 2018.07.23 17:06
후기 공유 감사드립니다.^^
7 페일핑크 2018.07.24 11:25
Dl는 진짜 이미지 외우기 힘들어서 나오지 말았으면 하는데, 또 이번에는 tree ring 이네요. ㅠㅠ 후기 공유 감사드립니다. 셤 준비 잘하세요. 화이팅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