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브리즈번 Navitas English Brisbane 9월5일

호주 브리즈번 Navitas English Brisbane 9월5일

1 Alice 1 7,395 2017.09.07 21:29

 

Jason 님과 이 사이트로 인해 도움을 받고 그리고 제가 필요한 점수도 받았기에 시험 후기를 남겨요 :) 간단하게 남길께요! 저는 공부자료를 찾아봤지만 시간이 없어.. 족보를 보지 않아서.. 크게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ㅠ

 

* 자세한건 성공기에 올리겠습니다 :)

 

Speaking

RA and RS - 저는 공부 안했습니다

DI -  ​Graphs 중심으로 나왔습니다. 시험 후기를 읽어봤을 때 나무 나이테 나온다고 하셔서 이걸 공부해야하나 싶었거든요. 그런데 DI 에서 나오지 않았어요

​RL & ASQ - ​공부 안했습니다. RL 의 경우에는 DI 틀을 거의 사용했어요.

 

​Writing

SWT - 공부 안했습니다

WS - ​Media such as TV, Radio and newspaper influence on young generation. Agree or disagree 

 

​Reading 

MCCS & MCCM - 공부 안했습니다

​Re-Order: ​wall mart? and Speahua Peru / Re-order 가 가장 중요하다고 해서 이건 시험보는 날에 5번 정도 풀어보고, 읽어봤습니다

​R(FB) & FW(FB) - 공부 안했습니다 

 

전체적으로 Reading 이 IELTS 보다 어렵고 시험 시간도 Enough 하지 않은거 같아요. 특히 Previous 로 갈 수 없다는게 가장 큰 오점이였어요 제게는.

 

​Listening 

​전체적으로 공부하지 않았어요.... 어떻게 해야할지 감도 오지 않았습니다.

SST 에서 기억나는건 43세의 아주머니가 15년이 지났음에도 Student loan 이 car loan 의 3배이고 그것때문에 Struggling 하고있고, 아직까지 그 Fee 가 outstanding 이라서 가족들 Support 힘들고 이런 내용이였던거. 

Listening 은 제가 생각하기에 IELTS 보다는 나은 거 같아요. 특히 Spelling 이 취약한 저로써는 그냥 보여지는 단어를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WFD 가 듣기 점수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 같았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한국어로 적고, 아님 영어로 적고 뭐 그럴 생각도 안들었어요. 그래서 들으면서 바로 그냥 타자로 썼습니다. 그리고 나서 Grammar 적으로 이상하다 싶으면 그냥 들렸던 것과 상관없이 고쳤어요. 

 

별로 도움이 될 거 같지는 않아요.. 이게 다네요.. 제가 사실 공부를 안해서 족보를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 그리고 Navitas 직원분이 참 친절했어요 하하.

 

 

 

Author

Lv.1 1 Alice  실버
94 (94%)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99 Jason 2017.09.10 23:46
진짜 하라는 것만 공부 했네요?ㅋㅋ 공부 안했습니다. 글귀가 눈에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