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와 악마님

 부끄럽지만 올려봅니다. 

 

저는 무조건 빨리 하려고 한다기 보다는, 최대한 자연스럽지만 클리어하게 들리게 끔 하는데 노력했어요. (누군가에게 말해준다는 느낌으로)

요 첨부파일에선 (지금 갑자기 만든거라-_-) 살짝 중간중간 pause가 있는데, 실제 DI 시험때, pause는 많이 없었고요 

 

RL에선 더 버벅거렸던 듯요 -_- 스피드는 비슷했고요. 

Author

Lv.1 1 김조앤  비회원
0 (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16 천사와악마 05.04 19:42
감사합니다. 이렇게 빨리 올려주시다니요. 정말 복받으실 겁니다. 그래서 점수도 이렇게 빨리 나온걸까요? 어려운 한고비 넘기셨으니 남은 일들도 다 잘 넘기시고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16 천사와악마 05.04 20:04
방금 올려주신거 다 들어봤습니다. 생각보다 빠르지 않더라구요. 아마 제가 생각을 잘못하고 있었나봅니다. DI와 RL에서 워낙 급하게 말하다보니 시간이 상대적으로 길게 느껴지고 뭔가 더 많은 컨텐츠를 넣어야한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발음에 집중하고 단순히 빠른 플루언시가 아닌 정확한 의미 전달에 중점을 주는것도 맞겠다 싶네요. RA를 빨리 읽는데에 집중하다보니 상대적으로 느린 RL과 DI도 거기에 맞춰 빠르게 말해야한다고만 생각했었는데 우선 RA 속도를 조금 떨어뜨리고 3영역에서 같은 속도로 말하는걸 연습해봐야겠네요. 올려주신 음성파일 정말 감사합니다.
7 별님 05.30 17:39
조앤님 저도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올려주신 자료는 크게 빠르게 들리지 않는데, RA의 속도는 어떻게 하셨나요?
전 조앤님과 같은 스피드로 하는 건 발음과 억양에 문제가 없는데, RA는 생각보다 너무 빠르다보니 습관이 되어있지 않아서 너무 발음을 하기 힘들어지더라구요 ㅠ...
혹시 괜찮으시면 RA 녹음도 올려주실 수 있을까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25 Lucky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