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모의고사 보신 분 계시나요? 스피킹 점수가 30 나왔어요.

퀸즐랜더 22 304 11.11 21:00

이번주에 모의고사 2개를 봤는데 스피킹 점수가 30점이고 

발음이랑 오럴이 10점 나왔네요.

실제 시험에선 50점 넘긴 상태라 스피킹은 걱정 안하고 있었는데 

모의고사에서 이렇게 나와버리니 ...

몇몇 댓글과 글에서 요즘 모의고사에서 계속 이런 결과가 나왔다는 글을 봤는데

다른 분들도 다 이런가요? ㅠㅠ 

Author

Lv.1 퀸즐랜더  실버
382 (38.2%)

퀸즐랜더

Comments

drew 11.11 21:02
접니다 그게 ㅋㅋ 이번주 화요일에 오럴 10 발음 20 나왔어요 ㅋㅋ 불과 일주일전에 40-50 사이 나왔던 점수가 ㅋㅋㅋ 이번 월요일에 시험인데 그렇게 나올까봐 걱정 잔뜩하며 공부는 안하고 후기들만 보고있습니다....ㅠㅠㅠㅠㅠ
퀸즐랜더 11.11 23:57
점수 이상하게 나온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ㅠ 실제 시험에서도 이러면 컴플레인 해봐야겠어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30 Lucky Point!

aloha 11.11 21:43
저는 이번주는 아니고 저번주 금요일 4일날 test A 봤었는데 그때는 제대로 나온거 같아요... 내일 Test B 해볼생각인데 이상하게 나올까봐 불안하네요 ㅠㅠ
퀸즐랜더 11.11 23:57
저는 a b 다 10점씩 나왔어요 뭐가 문제일까요..
yoman 11.11 21:48
제가 11월 5일, 11월 7일 모의고사에서 발음 10이 나오면서 스피킹 점수가 이상했는데, 모의고사라 그냥 그런가보다 했거든요. 근데 11월 8일 실제 시험에서도 유창성 20, 발음 30이 나오면서 다른 파트는 60을 넘었는데 (라이팅은 70넘고) 스피킹만 30점대가 나왔습니다. 11월 1일에 모의고사 사이트 점검중이라는게 내용을 봤었는데, 그 후로 좀 스피킹 채점 시스템에 문제가 생긴게 아닐까 싶네요.
실제 시험 점수가 문제인데 최근 후기들을 보면 아직까지도 시스템 오류가 해결되지 않은 것 같은 느낌입니다.
퀸즐랜더 11.11 23:59
와..다음주 월요일에 시험보러 브리즈번 가는데 진짜 큰일이네요 실제 시험에서도 이러면 컴플레인 해야겠어요 정말 걱정이네요 ㅜㅜ 이번이 세번째인데 저런 점수는 말도 안되요..
빅토르정 11.12 00:03
공식 피어슨사이트라서 채점방법은 모의고사나 실제시험이나 같지 않을까요? 둘다 점수 잘 나오는것을 막으려고 조정했는데 너무 과하게 조정한건 아닌지 우려가 심히 드네요..
11/1부터 먼가 좀...
퀸즐랜더 11.12 18:34
으어. 그게 사실이라면 스피킹 방법을 바꿔야하나 싶네요. 내일이 당장 시험인데......
Jaylee 11.12 00:31
일단 모의고사 보신것도 컴플레인 하셔야 될꺼 같아요. 마이크 체크 다 하고 시험 봤는데 왜 0점이 나왔는지 물어보시고 환불이나 재시험 요구해 보세요.
퀸즐랜더 11.12 18:35
넵 메일로 컴플레인 보내놨어요. ㅠㅠ
초절정간지녀 11.12 04:12
모의고사 보신것도 꼭 컴플레인 걸어주세요.
그래야지 이것들이 사태파악을 조금더 하겠지요.
제가 아는것도 10명이 넘는데 다른나라 사람들까지 얼마나 많겠어요. -_-+
빠른 시일내에 무슨 조치가 있길 바랍니다.
퀸즐랜더 11.12 18:36
네네. 저도 다 컴플레인 메일 보냈고 기다리는 중이에요. 월요일이 당장 시험인데 그전에 무슨 수가 났으면 좋겠어요. 여긴 케언즈라 시험장도 없어도 브리즈번 왔다갔다 해야하는데 내일 시험에도 이런 문제가 있으면 정말 마음이 힘들것같아요..으아
초절정간지녀 11.12 19:42
주말까지 문제가 해결되서 월요일 시험에는 지장 안받으셨음 좋겠네요.
브리즈번까지 가시는건데. T_T
조금더 기다려봐야 알겠지만 시스템 문제가 아니라 정말 11월 1일부터 스피킹 채점방식이 바뀐거라면 앞으로 어떻게 공부를 해서 시험을 준비해야 할까 싶네요. T_T
근데 또 한국에서 보신 어떤분은 아무 문제가 없으시다는데 호주에서만 그러는건 또 무슨 경우일까요..
우하하하 11.12 07:37
요새 문제가 너무많네요...
퀸즐랜더 11.12 18:36
그러게요..ㅠㅠㅠ 제가 잘못된 방법으로 스피킹을 하고 있을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쏠꿀파파 11.12 11:50
후아, 모의고사도 보지말고 남겨놔야 하나요.... 설마 이게 새로운 기준이 된건 아니겠죠..?? 좀 지켜보는게 현명하겠죠..?? ㅠㅠ
bruce 11.12 12:28
ㅎㅎ 지금 모의고사 결제해서 보고있습니다. 제가 한번  결과한번 볼게요 제대로 나오나 안나오나
퀸즐랜더 11.12 18:33
ㅠㅠ 어떤 분들은 또 문제가 없다네요. 저는 모의고사 본 것도 어제 매일로 다 컴플레인 보냈어요.
클레어 11.12 13:02
어제 다른 글 댓글로 올렸습니다만, 모의고사 11월 들어서 두번 치렀는데 (A,B 유형) 둘다 점수 채점에 문제가 있지 않았습니다. 전 A유형 치르고 일주일 더 준비해서 B유형 치렀는데 점수가 올랐습니다. 여긴 한국에요. ^^
퀸즐랜더 11.12 18:33
헙..정말요?ㅠㅠㅠ 그럼 슬프지만 제 문제일 수도 있겠네요..하..............다행이면서도 참 씁슬하네요 하하. 감사해요
클레어 11.12 20:01
네...올릴 까 말까 글을 몇번 망설였는데..-.ㅜ;;문제가 있는 쪽 없는 쪽 다 알고 계셔야 할거 같아서요. 한국이라 다르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ㅜㅡㅜ
yoman 11.12 20:12
저는 한국에서봤는데 이상했습니다.
카테고리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