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의고사 시험후기 (도와주세요!!!)

모의고사 시험후기 (도와주세요!!!)

1 ㄱㄱㄷㅇ 0 2,788 2017.12.04 23:40

시험등록한지 일주일만에 template를 만들고 샘플테스트 구입해서 유형별로 다 풀어보고

 

실제 시험 A를 쳐보았는데 결과가 이렇게 나왔네요...

 

Speaking

 

RA : 쉼표, 콤마에 맞춰서 끊어읽고 목소리 높낮이 조절까지 하며 말했으나 발음이 좀 딸렸는지 10점이 나왔네요.

 

RS : 문장을 다 못알아들어서 중간에 얼버무리고 문장을 만들지 못하였습니다. 모든 문제를 제대로 말하지 못했습니다.

 

DI : 템플레이트를 적용하였으며 결론까지 말하였으나 중간중간에 hesitation이 있었습니다.

 

RL : 템플레이트를 적용하였으나 단어실수 발음실수 문법실수를 많이 범한것 같습니다. 같은말 반복하고, 말안되게 말하고...

 

ASQ : 그저 아는대로 말한것 같습니다.

 

Writing

 

SWT : 템플레이트를 준비하지 못한상태에서 그냥 지문에 있는 단어를 최대한 짜맞추기식으로 문장을 길게늘렸으나 내용에 많이 어긋난 말을 써서 점수가 낮게 나온것 같습니다.

 

WE : 아이엘츠 5.5수준의 템플레이트를 그대로 적용하였으며 문법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여유롭게 275가지 2문제 완료하였습니다. 

 

Reading 과 Listening 은 오답과 정답을 알 수 없어서 예측할수 없으나 

 

리딩은 제가 아이엘츠 5.5수준인데 정말 체감상 어려웠고

 

리스닝또한 마지막 WFD에 단어 맞추기를 제외, HIW의 단어 선택문제 빼고는 모든 문제를 해맸던것 같습니다.

 

 

 

이상 결과입니다.

 

어떻게 점수를 올리면 좋을까요?

 

일단 시험이 일주일 남은 시점에서 기출을 많이 볼 예정입니다.

 

발음과 그래머가 10점씩 나왔는데 이건 제대로 문장을 말하지 못한것과 얼버무린것, 말도 안되는 표현(영어가 아님)을 써서 그런것 같습니다. 무슨 말을 하더라도 말을 되게 만들어야 점수가 나오는 가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Author

Lv.2 2 ㄱㄱㄷㅇ  실버
121 (19%)

tjwjdal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