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닝 문제의 답이 궁금합니다.

리스닝 문제의 답이 궁금합니다.

15 ichitaka 1 2,445 2018.02.14 03:28
최근 시험을 볼 때마다 나오는 문제들인데, 답이 궁금합니다.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1. Select missing word에서 tomato 관련한 문제인데...선택지에는 soil, waste, tomato 등이 있었던 것 같네요.

2. Multiple-choice, choose single answer 문제 중 인구 이동에 관한 내용 같은데, 중국 내에서 도시로의 이동, 국제적으로는 이민 등의 내용이 나오는 문제인데, 선택지에는 중국 내 이동이 국제적으로 이민을 하는 인구보다 많다, 지금의 인구 이동이 예전보다 훨씬 많다... 이정도가 있는 것 같네요.

3. 역시 single answer 문제인데, 국제 트레이드 시장에서? 인권? 관련 문제인 것 같습니다. 질문이 앞으로 화자가 강조할 내용? 말할 내용? 이런 것이었 던 것 같은데, 노동자의 수익을 올려야 한다? 등의 선택지가 있었던 것 같네요. 이 문제는 문제도 잘 기억이 안 나네요.

4. 모기 문제는 multiple answers 문제였는지, single answer 였는지...하여튼, 사람마다 물린 다음에 일어나는 반응이 각기 다르다 등의 선택지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5. multiple answers 문제 중 앞으로 진행될 수업에 대한 내용인데, 교재는 있지만 시험은 없고, 수업 시작하기 전에 미리 읽어보고 와라 뭐 이런 내용 입니다.

Author

Lv.15 15 ichitaka  실버
2,311 (0.4%)

안녕하세요.

Comments

8 JayJay 2018.02.14 06:11
4번 ... infected 가 들어간거랑 5번은 책을 살 필요는 없다는 내용이 답이엇던것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정확하게는 모르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