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생긴 WFD 관련 질문입니다.

갑자기 생긴 WFD 관련 질문입니다.

16 천사와악마 2 2,287 2018.05.20 21:02

WFD를 하다보면 a the 라던가 단/복수의 구분을 못해서 두개 모두 써도 된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었는데

오늘 ptestudy를 통해 연습하던중 생긴 의문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단/복수의 경우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지만 a/the의 경우 문제의 소지가 조금 있어보여서요.

만약 아래와 같은 문장이 있을 경우

The massive accumulation of data is converted to the communicable argument.

아래처럼 답을 한다면 the 이후의 단어들은 틀린 것으로 간주될까요?

The massive accumulation of the data is converted to the communicable argument.


제가 아는 한에서 pte의 채점 시스템은 입력된 단어의 순서를 확인하기 때문에 data 앞에 the를 붙일경우

data is converted to 까지 무시하고 communicable 이라는 단어를 기다리는 방식일까요?

이 경우 중간에 있는 단어들은 모두 오답 처리되는 걸까요?

갑작스레 생긴 의문이라 다른 고수님들의 답변을 기다립니다.

Author

Lv.16 16 천사와악마  실버
2,656 (42.4%)

PTE 정보를 얻기 위해 가입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Comments

8 Tryer 2018.05.21 05:55
와~~~~ 진짜 예리한 포인트네요!!! 전 한번도 생각해 본적도 없는데... 저도 궁금합니다. 그래도 저는 뒤에도 the를 썻기에 맞는답이 아닐까 긍정적인 상상을 해봅니다.. 예리한 질문 감사드립니다 ^^  좋은하루 되세요!!!
13 행운아 2018.05.22 15:16
저도 이런 소리를 듣긴 했어요. 관사가 확실하게 안들릴 경우는 차라리 적지 말라고 ... 저도 궁금하네요. 제발 아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