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운영자 제이슨 입니다.
요즘 스터디나 과외 관련해서 카톡 방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과외 관련한 게시글은 지우고 있지만, 스터디 관련한 글들은 그냥 삭제하지 않고 두었습니다.
하지만 이 커뮤니티가 활성화 될 수 있었고 많은 사용자들이 볼 수 있는 자료들이 축적된 것은
그동안 모든 회원분들이 다른 커뮤니케이션 채널 대신 각 게시판에서만 활동해주신 덕분 입니다.
같이 간단한 질문도 하고 의사소통 할 수 있는 채널이 따로 필요한 것 같아서 부득이 하게 공식 채널을 하나 만들고자 합니다.
이것 이외의 카톡방 생성이나 카톡 아이디 공유는 하지 말아주세요. (부득이 하게 발견되면 삭제 처리하고 탈퇴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공식 카톡방을 사용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삭제했다고ㅋㅋ
노파심에서 말씀드리지만, 해당 카톡방에서는 대화나 간단한 대화나 격려들만 부탁드리고,
질문이나 자료 공유는 나중에 PTE 시험을 시작할 후배들을 위해서 꼭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상을 바꾸는 작은 힘 PTE-A.com 되도록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과외광고 이해합니다 스터디까지 막는이유는 무엇인가요? 그러면서 격려를 허용하는 카톡방은 왜만드신건가요??
사람들이 격려가 필요할까요?? 점수를 받을수 있게 정보가 필요한가요??
스터디글도 안되고 공식카톡방만 허용될바엔 그냥 그것도 닫으세요.정보도 못물어보는 그런 카톡방 필요할까요?
이까페를 통해 많은사람들이 점수를 받는게 목적아닌가요??
그냥 자신의 까페만 활성화하려는 목적으로 밖에 안보이네요.
한번 곰곰히 생각해보세요
그런 의도는 절대 아닙니다.
개별 카톡 방들이 많이 생기면서 최근에 더이상 공부자료나 글이 더 올라오지 않는 것 같아서 내린 조치 입니다.
너무 공격 적으로 의견을 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의견을 주시면 바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그럼 말씀하신 것처럼 스터디 게시판도 오히려 조만간 만들고, 광고 게시판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후배들을 위해가 아니라 님 까페의 활성화를 위해서아닌가요?? 말 포장하지마세요
그 자료가 왜 저를 위한 건가요?
제가 커뮤니티에 들이는 시간 감안해서 뭔가 이득을 보고 있는 걸로 잘못 알고 계신것 같은데요.
그랬으면 이미 돈받고 과외도 하고, 교재를 만들자는 제안이나 학원을 차리자는 제안에 응했을 겁니다.
가입해서 갑자기 글 쓰시는 것 같은데요.
저에게 악의적인 감정이라도 있으신가요?;;
말을 좀 골라서 할 필요가 있지 않을까요? 어처구니가 없어서 뭐부터 얘기해줘야 할 지 감도 안 오네요.
활성화해서 제이슨님이 얻는 개인적인 이득은 뭐라고 보십니까?
설사 무언가 이득을 얻는다고 생각하신다면, 그게 부당하다고 생각하시는 겁니까?
여기서 뭘 돈 주고 파는 것도 아니고, 사실상 자원봉사나 마찬가지인데
무슨 억하심정이 있어서 믿도 끝도 없이 공격적으로 글 쓰시는 지 이해가 안 됩니다.
그렇게 삐딱하셔서 영어권에서 생활이나 제대로 하실런지.
Congratulation! You win the 31 Lucky Point!
이미 시선자체가 너무 상업적인 마인드가 아주 짙게 깔려있어 보이네요.
다시 부탁드리건데 스터디 그룹을 만드는 것은 제 개인의 이익만 보고 하는게 아니라 공통된 목적을 가진 유저들과 함께 공부해나가는 것이라는것 그리고 이러한 활동이 어느정도 이 사이트에도 도움이 되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예를들면 이 사이트에 올라온 자료들을 미쳐 못보고 지나칠때 그룹멤버들 중에 한분이 보시고 알려주셔서 찾아 다운 받았습니다.
그래도 부득이 하게 금지해야 한다면 그만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윗 댓글에 언급된 것처럼 조만간 스터디방 모집 게시판과 광고 게시판 해서 만들도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의견 정말 감사합니다 ^^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 사이트로 여러 도움을 받았고 정말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도 같은 생각이실거예요. 원래 사람은 칭찬과 감사에 인색한 동물이잖아요
그런데 저런 소리 들으면서 제가 구지 이 커뮤니티를 제 소중한 시간 들여서 운영할 이유가 뭐가 있나요?ㅋㅋㅋ
제이슨님이 부당 취득을 원했고, 개인까페 활성화를 위해서였다면,, 이 사이트는 진작에 광고성 글들로 가득 찼을겁니다..
솔직히 pte를 통해 힘들게 점수 받으시고 영주권까지 받으신후에, 영어 공부책이라도 꺼내본 분들 있을까요? 누군가가 시험을 본다 할때 그냥 간단한 팁이라도 공유하겠죠... 그치만 제이슨님은 한인들 pte 사이트를 활성화 시켜서 이렇게 잘 돌아가게 해주는 그 큰공은 무시하고 이런식으로 의도를 받아들이면 안되죠... 진짜 이 사이트가 잘 돌아갈수있게 해주심에 감사해서 저도 나중에 기회라도 된다면 꼭 밥한끼 거하게 사드리고 싶은데...
여기와서 이런식으로 말씀하시면 ㅜㅜ 제이슨님 기분이 편치는 않을듯 싶네요!! 그리고 이 힘든 점수 따기위해서 고군분투하면서 격려 메세지라도 주고 받는게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는데 ㅜㅜ 그걸 그렇게 얕게 판단하시는것도 옳지 않은듯 싶어요 ㅜ
이리 열정적으로 까페 활성화를 시킬수 있는건 진짜 댓가 없는 노동입니다!! 더 감사하다 말하지는 못할망정, 의도를 이상하게 받아들이시고 그 마음을 이렇게 공연히 다들 보는 글에 댓글을 다시는거는 저로서는 이해가 안가서 저도 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