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 스피킹 고수님들 평가 꼭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사실 79+을 받는게 마지막 목표지만 저에겐 불가능한 점수 일 것 같아요.

다시 바짝 노력해서 65+으로 간절히 영어시험을 끝내고 싶습니다.

저에게 피티이는 아이엘츠나 다른 영어시험과 비교했을 때 리스닝과 스피킹이 너무 어렵네요...............

점수가 왜 이렇게 안 오르는지.. 특히 스피킹.....ㅠㅠ

저번 시험에선 엄청 빨리 말했더니 발음 점수가 정말 처참해서 이젠 천천히 또박또박 말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고수님들 들어봐 주시고 따끔하게 지적해 주시면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Market research is vital part of the planning of any business. However experienced you or your staff may be in a particular field, if you are thinking of introducing a service to a new area. It is important to find out what the local population thinks about it first.

 

Rhino.png

Author

Lv.8 8 CcoCco  실버
923 (7.6%)

Hi!

Comments

15 yoons 07.03 08:06
전체적으로 한국적인 발음과 억양이 많이 녹아있는듯합니다. 하나하나 찝어드릴순 없지만 모범답안을 구하실수 있다면 구하셔서 그대로 따라하시는 연습을 더 해보시고 di같은경우도 예를들어 rhino의 발음은 리노라고하셨듯이 몇몇 틀린 발음과 억양을 차츰 개선하시면 될듯하네요. 마지막으로 di 속도를 좀더 높이셔야 할듯합니다. 전체적인 길이에서 컨텐츠에비해 템플릿이 차지하는양이 너무 많은듯 하네요. 속도를 높이셔서 집어넣는 컨텐츠양을 좀더 늘려보세요~
8 CcoCco 07.03 12:47
라이노를 리노라 했네요 ㅠㅠ 답변 감사드리고 조언대로 연습 열심히 해야 겠어요!!!
15 yoons 07.03 13:47
네 화이팅하세요!^^
12 마시멜로 07.03 15:51
제가 막귀일 수 있어요..ㅋ 저도 65점 준비라 어떻게 점수를 만들어야할지 모르지만.. 일단 제 귀에는 RA는 참 괜찮게 들려요~ 속도를 약간만 올리면 플루언시가 많이 올라갈거 같아요~ 그리고 DI는 습관적으로 문장의 강세를 주기 위해서 주어보다는 동사에 더 강세를 주는거 같아요~~ 특히나 seen 이요^^ The countries with current distribution can be seen 이 부분에서 강세를 주시는게 the countries, current, seen 이렇게 강세를 주시는데.. 습관적으로 강세를 줘야한다는 생각에 문장의 구조를 생각해서 강조를 한다기 보다는 강약강약 이런식으로 강세를 주시는 거 같아요~~ 이런 부분을 자연스럽게 고치신다면 훨씬 더 DI가 나이질거라고 생각해요~~^^ 그러면서 플루언시 팍팍 오르고~ 65점을 딱 받으시는거죠~~^^ 힘내세요~~^^ 조금만 더 하시면 되실거에요~~^^ 일단 저도 힘내고..같이 힘내요^^
8 CcoCco 07.03 22:34
마시멜로님 따뜻한 댓글 감사합니다. 발음 어플을 켜고 100% 입력을 목표로 녹음을 하다 보니 저도 모르게 한국인 억양이 많이 나오고 뚝뚝 끊기네요 저도 하면서 너무 웃기거든요 제가 말하는게..ㅠㅠ 근데 지금 목표는 컴퓨터가 내 발음을 100% 인식하는 거다! 라는 거라서 그 방법으로 하고 있어요. 하면서 점점 속도를 좀 올려보려구요.
아이엘츠 스피킹 7점 넘기기는 늘 쉬웠는데 피티이는 스피킹이 가장 문제네요. 우리 함께 힘내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