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 뭐를 고쳐야하나요??

RA 뭐를 고쳐야하나요??

안녕세요..
정말 고민하고 용기내서 RA 올려 봅니다..
혼자 마냥 읽고 있는것 만이 답이 아닌듯 해서 나의 문제점을 빨리 바로잡아 짧은 시간에 잘못된것을 고치고 싶어요..
도저히 혼자는 힘들어요 벽보고 얘기하는 기분이예요..
50점 도전 중입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Networking is easy and fun because it taps into this human predilection to talk about ourselves when asked. Consider successful networking as little more than the process of guiding a person to tell you about his life, what he's doing, the company that employs him, and his current industry.

Author

Lv.4 4 jjang  실버
373 (33%)

1

Comments

20 Jaylee 2018.03.08 15:02
시험 보신 적 있으신가요?
발음상으론 문제는 거의 없는 거 같은데요. 눈에 띄는건 into다음 this가 his로 들린 것 정도, intonation이 조금 어색한게 있으신데, 이건 저도 잘 못하는 부분이라 뭐라 드릴 말씀이 없네요. 글로 표현 하긴 그런데 읽으실때 첫음에 강세가 있게 읽으면서 뒤로 갈수록 내려가는 형식이 반복되는 느낌이 드네요. 무슨 말인지 모르시겠죠?ㅜ

시험 보신 적 있으시다면 점수가 어떻게 나오셨나요?
4 jjang 2018.03.08 15:56
답변 너무 감사드립니다.. 스피킹 점수가 42 입니다 플러언시 39 발음은 45 입니다..
계속 이정도로 점수가 오르질 않아요...뭐가 문제인지 자꾸 자신감만 떨어지네요...ㅠㅠ
20 Jaylee 2018.03.08 16:48
그렇다면, 예전에 올리신 것처럼 잘 모르는 단어나 문장에서의 막힘이 주요 원인 인거 같아요. 
일단 지금 올리신 녹음의 발음이 그렇게 나쁘지 않게 들리거든요. 실제 시험에서 발음이 뭉개지는걸 방지하기 위해서 입을 크게 벌려서 해당하는 발음을 내 주시고 끝 발음 복수나 된소리로 끝나는 발음 잡아 주시면 될꺼 같아요.
일단 모르는 단어나 아는 단어라도 생소한 조합이 생길 경우 읽을 때 막히거나 망설이게 되거든요. 이건 많은 영문장을 보고 따라 익히면서 익숙해 지는 방법 밖에 없는거 같아요. 간혹 전치사가 어떻게 붙느냐에 따라 다르기도하고요. 관용어구 많이 보시고 문장에서 나올 수 있는 조합 그리고 그걸 읽어 나가는 기술을 익히셔야 될꺼 같아요. 저의 문제점이기도 하고요.ㅜ 일단 jjand님은 반복학습도 중요하겠지만 많은 글을 읽어 보시는게 도움이 될꺼 같아요.

화이팅 하세요.
4 jjang 2018.03.08 17:18
네 먼저 정성어린 답변 너무 감사드립니다...
많은 격려가 되네요.조언하신대로 많은 문장 접해 보겠습니다.
바쁘신데 따뜻한 답변 감사합니다.....
16 Ston 2018.03.08 18:16
일단 발음은 this, predilection, ourselves 가 부정확하게 들립니다. RA 이정도 하시면 유창성에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은데 다른 파트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4 jjang 2018.03.08 20:33
다른 스피킹 파트도 주구장창  읽고 또 읽고 있어요..
RL는 강의 듣고 키워드 뽑아서 암기한 틀에 넣는 방식으로 연습하고
RS는 절반만 적자 하는 마음으로 훈련 중입니다....
시험 성적이 조금씩이라도 오르면  의심없이 계속 같은 방법으로 연습을할텐데 늘 제자리라 사실 갑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