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9 호주 PTE 후기

8/29 호주 PTE 후기

5 ashcho 2 11,670 2017.08.30 13:18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오후 5시에 있는 평일시험을 쳐봤네요

시험중간에 interruption으로 다시 빠른시일내에 시험을 또 쳐야 할 것으로 예상되나,

어제 나온 문제들 공유하고 싶어 글 올립니다.

 

writing essay 주제로는 

1. Some people believe that laws change human behavior. Do you agree?
(저는 이 문제 PTE 4번 친 중에 2번째로 접했습니다)

2. Science knowledge가 practical use를 위한 이유가 더 큰지, 아지면 지식 자체만의 존재의 이유가 더 큰지에 대한 논제였는데 처음 접하는 주제라서 argument를 아주 논리적으로 쓰진 못한 것 같습니다. 단어를 조금 화려하게 적은 것 빼고 아주 마음에 드는 에세이는 아니었는데 혹시 접해보신 분 있으신지요?

 

Summarize spoken text에서는 DNA&RNA (이것도 4번 친 시험중에 2번째로 접합니다),

그리고 Mary Mallon에 대한 게 나왔어요~ 접해본 문제도 있었지만 Mary Mallon은 공부자료 족보에서 접한 거라서 반가웠네요 ^^

 

그리고 어제 리딩 섹션에는 정말 겹치는 문제는 커녕 한번도 연습이나 족보에서 접해보지도 못한 애들만 나와서 친 리딩중에는 가장 어려웠던 시험이었던거 같아요 (물론 다른 이유도 컸지만 ㅠㅠ)

 

다른 시험문제들은 기억이 많이 나진않지만 

DI에서는 women, men athlete survey participation에 대한 그래프와, 

남녀들간의 여가시간에 하는 활동 분류 그래프가 각각 또 나왔구요 

(이 역시 4번 친 시험중에 2번째 접하는거라면 빈도가 높은 시험유형이겠죠)

7월부터 8월말 사이에 4번을 쳤는데 2번째로 보인 시험 문제들이라면 빈도가 꽤 높지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앞으로 시험보실 분들을 위해서 문제 유형 공유합니다.

 

도움이 되길... ^^

 

Author

Lv.1 1 asdfcc  비회원
0 (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10 컬리 2017.08.30 13:32
아이고..  시험장에서 황당하고 힘드셨겠네요..  모쪼록 원하시는 결과를 얻기 바랍니다. 공유 감사합니다.
5 ashcho 2017.08.30 16:58
감사합니다 ㅠㅠ 황당하고 정말 당혹스럽기까지 하더라구요 컬리님도 준비 잘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