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포님의 의견처럼 어떤 분들은 제가 뭔가 이득을 바라고 몇 년간 수십시간 써서 이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계신 것으로 오해하고 계신 것 같은데요.
저는 절대 그 의도가 아닙니다.
더이상 공부 자료나 글이 올라오지 않아도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사실 요즘은 매우 귀찮기도 합니다. 이미 본지 2년이 되가는 시험을 남에게 설명해 주는 것도 사실 귀찮습니다.
비번이 안된다, 아직도 저에게 이메일로 시험 방법을 문의 해주시는 분들도 많고요.
제가 카톡방을 만들면 또 귀찮은 일이 생기는데 왜 만들려고 했을까요?
커뮤니티가 사라지면 글이 더이상 안 올라오면 새롭게 오는 분들이 예전 자료를 뒤져가면서 찾거나
궁금한 것을 물어도 답변을 받을 수 없는 일을 걱정해서 입니다.
제가 2010년부터 이민을 준비하면서 영어 시험때문에 정말 고생을 했거든요..
그 것을 누군가가 겪는것이 안타까워서 블로그에 정리해서 올리고 커뮤니티도 만들었었습니다.
이젠 그런 오해도 받으니 사실 좀 귀찮고 운영 하기도 싫어집니다.
향후 운영 계획은 아래와 같습니다.
우선 스터디방, 과외홍보방 등의 게시판을 신설할 예정이고,
하루에도 몇차례씩 올라오는 스팸 게시글들은 어디상 삭제하지 않겠습니다.
기능상 변경 및 추가 시간이 많이 들어가는 작업도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어떤 학원, 과외 등 홍보고 게시판이 생성된 이후에 자유롭게 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말씀 드리고 싶은 내용은
모두 인생의 중요한 순간은 영어시험에 덜 낭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기 커뮤니티에서 못 구하시는 자료는 사실
Expat forum 에서 더 쉽게 영어로 구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링 부탁드립니다.
얻어가기만 하는 입장에서 딱히 드릴 말씀은 많이 없습니다만,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회원이 몇천명이라서 비번이 안된다 하는 간단한 것도 매번 초기화 해드리고 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앞으로는 비번 안되시는 분들은 아이디를 새로 만드세용 ㅎㅎ
오비완님도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 SNS로 연락 한번 주세요 언제 호주에서 만나면 밥이라도 한번 하죠~
이 사이트의 고마움을 전혀 모르고 내 지르시는 것 같은데, 제 사이트였다면 이미 서버파워 오프했을만큼 저 또한 기분이 언짢습니다.
이런 무료사이트를 운영하려다보면 많은 분탕질로 이득을 취하려는 사람들이 생기게 마련이니, 소신껏 좌절하지마시고 운영해 주시길 바래요.
항상 지지합니다. 6월 13일은 지방선거일이죠!!
하나 요청드릴것은 예전처럼 최신덧글 리스트 항목을 추가해주시면 안될까요? 최신덧글 보기가 힘들어서인지 최신글만 보게되고, 예전글에 추가된 덧글들은 보기힘든 것 같아요
사실 올리신 분들의 자료는 제것도 아니기에... 일단 내비 두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1년 도메인 연장 했는데 앞으로는 제가 관리를 안할 예정이고
아마도....일단은 내년에는 연장 안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운영 변경은 안하려고 했는데..DJ119님의 요청이니 게시판 추가하면서 변경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SNS로 연락 주시면 특별히 제가 밥 한번 사드리겠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처음 발을 들여놓은 그 순간부터 항상, 정말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__)
제가 받은 도움만큼 저 또한 다른 분들께 도움 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고요.
계속 똑같은 질문에 답하는것도 피로감을 느끼셨을거라 봅니다.
사이트에 자주 하는 질문 15가지 정도 정리해서
처음 방문자들은 그거 보라고 하는게 편할거같은데요
다른분들을 위해서 소중한 자료는 게시판에 남겨달라는 부분에서
역시 제이슨님이구나 했는데... 좋다구요!
힘내세요..